핀에어, 유럽 항공 특가 프로모션

꽃 피는 봄, 핀에어 유럽 항공권 가격이 더 따뜻해져요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3/07 [09:33]

핀에어, 유럽 항공 특가 프로모션

꽃 피는 봄, 핀에어 유럽 항공권 가격이 더 따뜻해져요

박소영 | 입력 : 2011/03/07 [09:33]
아시아와 유럽을 가장 빠르게 연결하는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는 오는 3월 말 시작되는 서울-유럽 노선 주 7회 운항을 기념, 유럽 왕복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3월과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동.서유럽을 비롯한 북유럽과 러시아, 발틱 지역 등 핀에어 유럽 전 도시 행 (핀란드 헬싱키 및 핀란드 국내선 제외) 왕복 항공권을 구매하는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으로 여행객들은 런던, 파리, 프랑크푸르트, 마드리드, 암스테르담 등 주요 도시는 물론, 코펜하겐, 스톡홀름 등 북유럽 도시를 비롯한 러시아와 발틱 지역, 동유럽 도시까지 유럽 주요 도시를 특가로 여행할 수 있다.

특히 프로모션 기간에는 핀란드 헬싱키에서 왕복 구간 내 1회 무료 스톱오버 기회도 제공된다. 승객들은 최종 목적지 도착 전, 북유럽 대표 도시이자 세계적인 디자인 허브 도시인 헬싱키에 체류하면서 새로운 유럽 여행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는 북유럽의 신선한 매력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본 프모로션은 이코노미 석 기준 서울-유럽 왕복 항공권을 오는 3월 31일까지 발권하는 경우 76만 원부터, 4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발권하는 경우 86만 원으로 이용 가능하다. 핀에어 멤버십 제도인 ‘핀에어 플러스’ 마일리지도 50% 적립할 수 있다. 단, 핀에어가 운항하는 항공편명(ay)를 이용하는 노선에만 해당되며 3월 31일까지 발권하는 경우 4월 30일까지, 4월 30일까지 발권 시에는 5월 31일까지 여행을 완료해야 한다 (한국 시간으로 자정 기준).

야니 페우쿠리넨 핀에어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특가 프로모션은 한국 시장에서의 핀에어의 지속적인 성장과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준비했다”면서 “한국에서 유럽으로 가장 빠르게 갈 수 있는 효율적인 스케줄과 핀에어만의 신선하고 품격 있는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어 평소 유럽 여행을 계획해온 고객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문의 : 02-730-0067 / www.finnair.co.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