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트한자 온라인 전용 탑승수속 카운터 선보여

인천공항 체크인카운터 J25 온라인 전용탑승수속카운터에서 가능

박소영 | 기사입력 2008/11/25 [17:10]

루프트한자 온라인 전용 탑승수속 카운터 선보여

인천공항 체크인카운터 J25 온라인 전용탑승수속카운터에서 가능

박소영 | 입력 : 2008/11/25 [17:10]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크푸르트, 뮌헨, 심양(중국)으로 출국하는 고객에게 새롭게 마련된 온라인 전용 탑승수속 카운터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승객들은 온라인 전용 카운터를 통해 기존의 탑승수속 대기시간을 대폭 절감할 수 있게 되었다.

여행 출발전 루프트한자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체크인을 한 승객은 누구나 인천국제공항 체크인 카운터 j25에 마련된 온라인 전용 탑승수속 카운터에서 빠른 시간 내에 탑승수속을 마칠 수 있다. 온라인 체크인 후 온라인 좌석배치도를 보면서 직접 선호하는 좌석을 지정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루프트한자는 앞으로도 한국 승객들의 서비스 요구에 맞춰 다양한 탑승수속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루프트한자 온라인 탑승수속 카운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예약부 (02) 3420-0400로 연락하면 된다.

루프트한자는 현재 주7회 인천-프랑크푸르트 노선 및 주6회 인천 – 뮌헨 노선, 주3회 부산-뮌헨(인천 경유) 노선을 포함해 총 주 13회 한국과 유럽을 잇는 항공편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3회 인천-심양 노선도 운항하고 있다.

루프트한자는 한국인 승무원 서비스 및 한국인 승객들이 선호하는 한식 기내식 비빔밥, 김치, 고추장, 컵라면 등을 최상급 와인과 맥주를 포함한 다양한 음료와 함께 제공한다. 또한, 한국 잡지 및 비디오&오디오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며 현지화된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퍼스트 클래스와 비즈니스 클래스의 승객은 세계적인 소믈리에 챔피언인 마르쿠스 델 모네고(markus del monego)가 특별 엄선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한국인 승객들은 프랑크푸르트 공항과 뮌헨 공항 도착 시 현지 한국인 직원으로부터 환승, 세관, 공항 및 여행에 관한 필요한 모든 정보를 받을 수 있는 ‘한국인 환영 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www.lufthans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