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다문화 가정 어린이 초청 행사 개최

3월 10일 서울 잠실 키자니아 서울에서 체험 행사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3/11 [09:15]

대한항공, 다문화 가정 어린이 초청 행사 개최

3월 10일 서울 잠실 키자니아 서울에서 체험 행사

박소영 | 입력 : 2011/03/11 [09:15]
대한항공은 지난 3월 10일(목) 오후 서울 잠실 소재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인‘키자니아 서울’에서 다문화 가정 어린이 51명을 초청해 조종사·객실승무원 직업을 체험케 하는 행사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 봉사단체 연합 트루프렌드와 용산구 다문화 가족 지원센터가 지원하는 어린이 51명이 참여해 평소 어른이 되면 꼭 해보고 싶었던 조종사, 객실승무원 등 다양한 직업을 직접 체험하면서 미래를 향한 꿈을 키웠다.

대한항공은‘키자니아 서울’의 공식 파트너로서 어린이들이 조종사와 객실승무원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승무원 교육센터를 지원하고 있다. 이곳에서 어린이들은 비행기의 구조와 원리를 배우고, 조종사와 객실승무원으로 변신해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이날 행사에 참여한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은 승무원 교육센터에서 대한항공 조종사 유니폼을 입고 항공기 시뮬레이터에 앉아 조종간을 움직이며 모의 비행을 했으며, 객실승무원 유니폼을 입고 어린이 승객들에게 기내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보다 적극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 이웃과 함께하는 밝고 건강한 사회를 만들어 나가는데 더욱 노력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