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새로운 기업 책임 홈페이지 오픈

한국어 방문자를 위한 한국어 페이지 운영 편의 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3/14 [11:39]

핀에어, 새로운 기업 책임 홈페이지 오픈

한국어 방문자를 위한 한국어 페이지 운영 편의 제공

박소영 | 입력 : 2011/03/14 [11:39]
아시아와 유럽을 가장 빠르게 연결하는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가 새로운 기업 책임 홈페이지를 오픈 했다고 14일 밝혔다. 새로운 홈페이지는 핀에어의 사회적 기업으로서의 활동과 노력을 책임 있는 항공사, 환경 친화적 여행, 앞선 사고, 지역 사회와의 공조 등 세부 카테고리로 나누어 설명하고 있다.
www.finnair.com/corporateresponsibility

핀에어의 지속적인 항공기 교체를 통한 탄소 배출 절감 노력, 헬싱키를 허브로 하는 핀에어의 아시아-유럽 최단 거리 운항 전략, 차세대 바이오 연료 도입 계획, 친환경 패션 업체 글로브 호프 (globe hope)와 핀에어 승무원 유니폼 재활용 프로젝트, 소아 환자를 위한 마일리지 포인트 기부 시스템 도입 등의 다양한 내용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한국어 페이지 (www.finnair.com/finnaircom/wps/portal/finnair/corporate-responsibility/ko_kr) 아울러 페이지 내에 탄소 계산기(emission calculator, www.finnair.com/emissionscalculator)를 통해 여행객이 항공기를 타고 목적지까지 가는 동안 발생되는 이산화탄소 양과 연료 소비량을 직접 확인하고 친환경 여행의 중요성을 보다 생생하게 느낄 수 있게 했다.

핀에어 카티 이하마키 (kati ihamäki) 지속성장담당 부사장은 “아시아와 유럽을 가장 빠르게 잇는 핀에어는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인 항공 여행을 선호하는 승객에게 최선의 선택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앞으로도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인식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해 여러 그룹과 다각적 협력을 지속적으로 실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