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대한항공과 마일리지 제휴

하와이안마일즈공제 후 대한항공 보너스 항공권 이용가능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3/24 [10:09]

하와이안항공, 대한항공과 마일리지 제휴

하와이안마일즈공제 후 대한항공 보너스 항공권 이용가능

박소영 | 입력 : 2011/03/24 [10:09]
하와이안항공과 대한항공이 상용고객에게 상호 마일리지를 인정해주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서 양사의 상용고객 우대프로그램 하와이안항공의 ‘하와이안마일즈’(hawaiianmiles)와 대한항공의 스카이패스(sky pass) 회원들이 마일리지 포인트를 상호간 적립하고 공제하여 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하와이안항공 ceo 마크 던컬리 (mark dunkerley)는 “하와이안항공과 대한항공은 좋은 파트너로써 업무 제휴를 해왔으며 이번 마일리지 프로그램 제휴를 통해 하와이안항공과 대한항공을 이용하는 양사 고객들의 편익을 증대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양사 마일리지 회원은 마일리지를 상호간 적립하고, 보유한 마일리지를 공제하여 양 항공사의 비행기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마일리지 적립을 위해 고객들은 예약 시 혹은 티켓 체크인 시에 소속항공사의 회원번호를 알려주면 된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들은 하와이안항공을 이용하고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며, 항공 좌석 가능여부에 따라 보유한 마일리지를 공제하고 하와이안항공의 이코노미석이나 비즈니스석 탑승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koreanai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와이안항공의 하와이안마일즈 회원들도 역시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금번 마일리지 프로그램 제휴를 통해 하와이안항공과 대한항공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 질 것이며, 양사 고객들의 편익 증진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하와이안항공과 대한항공은 하와이와 인천 그리고 방콕과 하와이 주내섬 및 하와이-미 본토 구간 등 일부 노선에 대해 공동운항(code share) 협정을 체결해 항공 연계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공동운항은 타사 항공사의 좌석 일부를 확보해 자사 항공편명으로 판매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hawaiianairlines.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