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국가고객만족도 국제항공부문 1위

해피맘서비스, 프리맘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3/28 [08:59]

아시아나, 국가고객만족도 국제항공부문 1위

해피맘서비스, 프리맘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

박소영 | 입력 : 2011/03/28 [08:59]
아시아나항공이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11 ncsi(국가고객만족도) 국제항공부문에서 1위에 선정되었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실시한 2011년 ncsi(국가고객만족도) 조사는 최근 1년 사이에 동일항공사를 편도기준으로 4회 이상 이용한 만 20세 이상 59세 이하 남녀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졌다.


아시아나항공은 최초로 침대형 시트를 비즈니스클래스에 적용한 오즈 쿼드라 스마티움(oz quadra smartium), 임산부와 유아동반 엄마들의 호평을 받아온 해피맘서비스와 프리맘서비스, 2010 머큐리상(mercury award)을 수상한 차일드(the child)서비스 및 매직쇼, 챠밍서비스 와 같은 차별화된 기내 특화서비스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1988년 창립 이후, 줄곧 최고의 안전과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이라는 경영이념 하에 서비스에 대한 끊임없는 투자와 노력을 경주하여 2009 atw 올해의 항공사 상, 2010년 스카이트랙스(skytrax) 올해의 항공사 수상, 국내 유일의 5성 항공사 5년 연속 선정 등 국내외 다양한 기관으로부터 최고의 항공사로 인정받아 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