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기내서비스, 5년 연속 세계 최고

5년연속으로 세계 최고의 기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선정

박소영 | 기사입력 2008/12/04 [10:22]

아시아나 기내서비스, 5년 연속 세계 최고

5년연속으로 세계 최고의 기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선정

박소영 | 입력 : 2008/12/04 [10:22]
아시아나항공이 세계적인 여행전문잡지인 美 글로벌 트래블러지 (誌)로부터 「2008년 최고 기내서비스 및 승무원 賞」(best onboard service & flight attendants) 수상 항공사로 선정됨으로써 5년 연속으로 세계 최고의 기내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었다.

이와 함께 아시아나는 「2008년 최고 태평양 횡단 항공사 賞」(best trans-pacific airline)의 수상자로 선정됨으로써 사실상 세계 최고 수준의 항공사로 공인받았다.

▲ 아시아나기내 bar에서 외국인탑승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박소영

본 상은 글로벌트래블러가 매년 잡지 구독자와 온라인설문결과를 토대로 지역별, 서비스별 최고 항공사를 선정, 시상하는 것으로 금번에는2008년 1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8개월간 31,000명을 대상으로 설문 조사가 이루어졌다.

아시아나의 기내서비스와 승무원이 세계적 매체와 평가기관 등으로부터 수년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은 기내 매직쇼, 기내 메이크업 서비스, 기내 요리사 탑승 서비스 등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서비스와 과감한 투자를 통한 첨단 기내시설, 고객중심적인 승무원들의 자세 등 고품격의 차별화된 서비스 때문이다.

▲ 최고급 사양으로 업그레이드한 아시아나항공 보잉747 내부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박소영

글로벌트래블러는 항공사 부문을 포함 공항, 호텔, 항공기, 관광지 등 총 5개 부문에 대한 시상식을 2009년 1월 15일 la의 호텔 벨에어(hotel bel-air)에서 거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www.flyasian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