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희망의 숲 조성

4월 5일 식목일을 맞아 경기도 양평군 교평리 강상체육공원 내 식목지에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4/05 [08:50]

아시아나, 아름다운 세상을 위한 희망의 숲 조성

4월 5일 식목일을 맞아 경기도 양평군 교평리 강상체육공원 내 식목지에

박소영 | 입력 : 2011/04/05 [08:50]
아시아나항공은 4월 5일 식목일을 맞아 경기도 양평군 교평리 강상체육공원 내 식목지에 임직원 50명이 참여한 가운데, 15년생 이상 소나무 20그루를 심는 ‘4대강 희망의 숲’ 조성 행사를 가졌다.


‘4대강 희망의 숲’은 산림청이 주관하고 행정안전부, 국토해양부와 각 지방자치단체가 후원하여, 전국 산림과 하천변 및 자투리 땅 2만ha 공간에 2월 21일부터 4월 30일까지 3천 8백만 그루의 나무를 심는 행사로 금번에는 아시아나항공 한태근 서비스본부장 및 임직원들을 포함 400여명의 개인, 기업, 단체가 참여하였다.

아시아나항공 한태근 서비스본부장은 “어제 직원들과 사회공헌 실천서약을 하고 참석하는 첫 행사라 더욱 감회가 깊다”며, “소나무만 심은 것이 아니라, 아름다운 세상을 향한 희망을 심은 기분”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4월 4일 본사 대강당에서 각 팀, 지점의 대표직원 50명이 참석하여 매년 1회 이상의 사회공헌활동에 참가할 것을 서약하는 ‘사회공헌 실천 서약식’ 행사를 가졌으며, 전 직원에 실천 서약을 확대하여 앞으로도 ‘함께 비상하는 아름다운 세상’을 새 슬로건으로 더욱 사회공헌 활동에 매진할 방침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