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프트한자, 온라인 크리스마스 이벤트

유럽행 여행객에게 연말까지 온라인 특가를 제공한다

박소영 | 기사입력 2008/12/09 [13:20]

루프트한자, 온라인 크리스마스 이벤트

유럽행 여행객에게 연말까지 온라인 특가를 제공한다

박소영 | 입력 : 2008/12/09 [13:20]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은 2008년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고자 온라인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과 함께하는 ‘보딩패스 이벤트’를 열고, 12월 17일까지 올 한해 동안 이용했던 루프트한자의 보딩패스 이미지 파일을 이벤트 사이트(http://event.elufthansa.co.kr)에 올리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팟 나노(8gb)와 독일 전통 크리스마스 케이크 ‘슈톨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루프트한자 싸이월드 타운(http://town.cyworld.com/lufthansa)과 다음 카페(http://cafe.daum.net/elufthansa)에서는 독일의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한 사진을 올린 고객에게 예쁜 테디베어와 게임기 등 다채로운 크리스마스 선물을 제공하는 사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루프트한자는 유럽행 여행객에게 연말까지 온라인 특가를 제공한다.
루프트한자 홈페이지
www.lufthansa.com 에서 12월 31일까지 유럽행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50만 3천 5백원부터,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266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루프트한자는 현재 주7회 인천-프랑크푸르트 노선 및 주6회 인천 – 뮌헨 노선, 주3회 부산-뮌헨(인천 경유) 노선을 포함해 총 주 13회 한국과 유럽을 잇는 항공편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주3회 인천-심양 노선도 운항하고 있다.

루프트한자는 한국인 승무원 서비스 및 한국인 승객들이 선호하는 한식 기내식 비빔밥, 김치, 고추장, 컵라면 등을 최상급 와인과 맥주를 포함한 다양한 음료와 함께 제공한다. 또한, 한국 잡지 및 비디오&오디오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며 현지화된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

퍼스트 클래스와 비즈니스 클래스의 승객은 세계적인 소믈리에 챔피언인 마르쿠스 델 모네고(markus del monego)가 특별 엄선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한국인 승객들은 프랑크푸르트 공항과 뮌헨 공항 도착 시 현지 한국인 직원으로부터 환승, 세관, 공항 및 여행에 관한 필요한 모든 정보를 받을 수 있는 ‘한국인 환영 서비스’ 혜택도 누릴 수 있다. 
www.lufthans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