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아시아나항공 탑승객 대상 서비스

어린이및 부모님 동반 탑승객 대상으로 특화 서비스및 기념품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4/29 [09:17]

가정의달, 아시아나항공 탑승객 대상 서비스

어린이및 부모님 동반 탑승객 대상으로 특화 서비스및 기념품

박소영 | 입력 : 2011/04/29 [09:17]
아시아나항공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 및 부모님 동반 탑승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 마음잡기에 나선다.


먼저 아시아나는 한국방문의해위원회와 공동으로 5월 1일부터 7일까지 인천공항 국제선 카운터에서 국제선을 탑승하는 만 12세 미만 어린이 승객에게 뽀로로 캐릭터name tag을 증정하며, 대형 뽀로로 인형과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어린이날부터 김포/인천공항에서 국내, 국제선을 탑승하는 어린이 승객에게 아시아나 색동이 name tag을 증정한다.

또한 5월 한달 간 국내선 전 노선을 대상으로 만 65세 이상(탑승일 기준) 시니어 승객 또는 3자녀 이상의 다자녀를 동반하는 가족여행객들에게 앞열 좌석 우선 배정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아시아나는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가정의 달을 위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우선, 항공편 당 30석 한정으로 5월 1일부터 6월 11일까지 탑승하는 김포/인천~제주 노선 항공권을 아시아나 홈페이지 및 스마트폰을 통해 구입시 전체여정 동반하는 만 2세부터 13세 미만의 어린이 승객에 대해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성인 승객에게는 최대 70%할인 운임이 적용된다.

그리고 5월 15일까지 아시아나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들이 함께 노래하는 동영상을 응모한 고객에게는 심사를 통해 국내선 무료항공권, 아이패드2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