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비즈니스트래블러誌로 3개부문 세계최고

여행전문잡지인 美 비즈니스 트래블러

박소영 | 기사입력 2008/12/15 [11:22]

미비즈니스트래블러誌로 3개부문 세계최고

여행전문잡지인 美 비즈니스 트래블러

박소영 | 입력 : 2008/12/15 [11:22]
아시아나항공이 세계적인 여행전문잡지인 美 비즈니스 트래블러(business traveler)誌로부터 3년 연속으로
'세계 최고 승무원 상 (best flight attendants in the world)' 과 '세계 최고 기내 서비스 상(best in-flight
services in the world) ' 을 수상하였다.


이와 함께 올해에는「세계 최고 지상서비스/콜센터 상(best overall customer service- airlines- ground/call center」을 처음으로 수상하여, 기내 서비스뿐 아니라 지상 서비스에서도 세계 최고 수준의 항공사로 공인받았다.

비즈니스 트래블러지는 외부 전문 리서치기관인mri(mediamark research inc.)를 통하여 독자를 대상으로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실시, 그 결과를 바탕으로 매년 공정하게 수상자를 선정해 오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기내 매직쇼, 기내 메이크업 서비스, 기내 요리사 탑승 서비스 등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으며, 과감한 투자를 통한 첨단 기내시설, 고객중심적인 예약, 발권, 수속, 기내 탑승에 이르는 전 부문에서 고품격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상식은 지난 12월 11일 오후 6시(현지시각), 베벌리힐즈 소재 소피텔 호텔에서 거행되었으며 항공, 호텔 등 여행관련 전문인들이 참석하였다.   www.flyasiana.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