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어린이날 맞아 특별한 이벤트 진행

어린이 탑승객 대상으로 A380 차세대 항공기 봉제인형선물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5/04 [11:43]

대한항공, 어린이날 맞아 특별한 이벤트 진행

어린이 탑승객 대상으로 A380 차세대 항공기 봉제인형선물

박소영 | 입력 : 2011/05/04 [11:43]
“5월 어린이 날, 대한항공 a380 인형 받고 즐거운 여행 떠나요.” 대한항공이 어린이날을 맞아 항공여행을 하는 어린이들에게 아주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대한항공은 오는 5월 5일 인천국제공항 및 김포, 부산, 제주 등 국내선12개 공항 탑승수속 카운터에서 어린이 탑승객(12세 미만)을 대상으로 a380 차세대 항공기 봉제 인형을 선물한다.

▲ 대한항공 홈페이지 이미지 _ 출처     

인천국제공항과 국내선 김포, 부산, 제주 공항에서는 a380 포토존을 운영하여 기념 사진을 찍어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해 어린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어린이 날 기념 선물은 인천국제공항은 오전 10시부터 낮 12시까지, 국내선 12개 공항은 첫 운항 편부터 선착순으로 나눠준다.

특히 대한항공이 어린이날을 기념해 만든 a380 차세대 여객기 봉제 인형은 어린아이 손바닥만한 크기로 촉감이 부드럽고 모양이 귀여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행사는 미래 잠재 고객인 어린이들에게 a380 차세대 항공기를 알리면서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고자 마련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올해 어린이들에게 하늘의 꿈을 선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3월 다문화 가정 어린이를 ‘키자니아 서울’에 초청해 조종사, 객실승무원 등의 직업을 체험케 하는 행사를 가진데 이어, 운항승무원으로 구성된 강사들이 항공 지식을 전달하는 일일 공부방 개설, 글로벌 문화를 배워보는 체험 문화 교실 등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해 미래 주역인 어린이 고객에게 추억과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