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골퍼 나상욱, 대한항공 날개 달다

17일, 대한항공 '나상욱 선수 후원 협약식' 가져

이정민 | 기사입력 2008/12/18 [22:04]

프로골퍼 나상욱, 대한항공 날개 달다

17일, 대한항공 '나상욱 선수 후원 협약식' 가져

이정민 | 입력 : 2008/12/18 [22:04]
대한항공이 국내 기업으로 처음 미국 프로골프(pga)의 유망주로 떠오른 나상욱 선수(25)를 후원한다. 
 
▲ 17일(현지시간) 미국 la 윌셔그랜드 호텔에서 이종은 대한항공 미주지역본부장(왼쪽)이 나상욱 선수에게 1년간 퍼스트클래스를 무료로 탑승할 수 있는 항공권을 증정하고 있는 모습(사진=대한항공)     © 이정민

대한항공은 17일 오전 10시(현지시간) 미국 la 윌셔그랜드 호텔에서 이종은 대한항공 미주지역본부장과 나상욱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나상욱 선수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pga에서 활약하고 있는 한국계 나상욱 선수는 다른 외국 기업보다 모국인 한국의 기업 스폰서를 원했으며, 이와 같은 뜻이 유망주를 후원하는 대한항공의 '엑셀런스 프로그램'과 연결되면서 후원이 성사, 모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항공사인 대한항공의 후원을 받는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경기에 임할 수 있게 됐다. 
 
나상욱 선수 본인 및 부모, 코치는 오는 2009년 12월까지 1년간 대한항공 퍼스트 클래스를 최대 8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나상욱 선수는 pga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표적인 한국계 선수로 pga에서 우승 경험은 없지만 매년 고른 성적을 내 이미 내년 시즌 pga참가 풀시드권을 확보한 상태다.
 
한편 대한항공은 스포츠, 예술 등 각 분야에서 뛰어난 능력으로 국민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있는 인사 및 향후 세계적인 스타로 성장할 수 있는 재목을 후원하는 '엑셀런스 프로그램(excellence program)'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이승엽, 박태환, 신지애 선수에게 항공권을 후원하고 있다.


※ 이 기사의 저작권은 모모뉴스에 있으며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