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에어,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등 유럽 노선강화

말라가, 베니스, 니스 등 유럽지역 신규 취항 및 정기노선확대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5/17 [10:49]

핀에어,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등 유럽 노선강화

말라가, 베니스, 니스 등 유럽지역 신규 취항 및 정기노선확대

박소영 | 입력 : 2011/05/17 [10:49]
아시아와 유럽을 가장 빠르게 잇는 유럽 대표 항공사 핀에어가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 내 주요 도시로의 추가 정기 항공편과 신규 노선 개설 내용을 반영한 하계 운항 스케줄 발표. 새로운 하계 스케줄은 기존의 유럽 인기 목적지 외에 북유럽, 동유럽, 러시아 주요 도시 등 다양한 취항지를 대거 포함하고 있어 유럽을 방문하는 국내 고객에게 더욱 편리한 항공편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핀에어는 덴마크 오르후스 신규 취항을 시작으로, 전세기로 운항되던 스페인 말라가, 이탈리아 베니스, 프랑스 니스, 포르투갈 리스본, 폴란드 크라쿠프 등의 항공편을 하계 시즌부터 정규 스케줄로 전환한다. 특히 신혼여행객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말라가와 베니스는 각각 주 5회와 3회로 정기 운항한다.


또한 5월 13일부터 8월 12일까지 헬싱키-피사 노선이 주 2회, 스웨덴 스톡홀름-알란다를 거쳐 노르웨이 베르겐으로 향하는 여름 취항 노선이 5월 22일부터 9월 28일까지 주 3회 운항된다.  슬로베니아에 위치한 류블라나 역시 새로운 여름 취항지로 10월 28일까지 주 4회 운항된다.

6월 15일부터는 러시아 서북부 지역의 무르만스크에 주 3회 취항한다. 현재 주 10회 운항되고 있는 헬싱키-슈트트가르트 노선의 경우 지난 4월 17일부터 하루 2회, 주 14회로 증편되어 운항되는 등 올 여름 시즌 동안 핀에어의 유럽 노선이 더욱 넓어졌다.

얀 스쿳납 핀에어 코리아 지사장은 “성수기를 앞두고 유럽 여행을 계획하는 국내 고객이 많아지고 있고 최근 국내 여행객들의 유럽 여행 목적지가 다양해지고 있는 추세다” 라며 “유럽을 가장 잘 아는 항공사답게 더욱 편리해진 주요 유럽 도시와의 연결편으로 유럽으로 향하는 국내 고객의 편의를 확대,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