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하와이안항공의 특별한 서비스를 소개하는 자리 마련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5/19 [09:46]

하와이안항공, 하나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하와이안항공의 특별한 서비스를 소개하는 자리 마련

박미경 | 입력 : 2011/05/19 [09:46]
지난 1월 인천과 호놀룰루를 잇는 직항노선의 운항을 시작한 하와이안항공이 오는 20일 금요일부터 22일 일요일까지 일산 kintex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2011 하나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하와이안항공은 이번 여행박람회 참가를 통해서 ‘탑승하는 순간부터 하와이를 느낄 수 있는’ 하와이안항공의 다양한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 하와이안항공 ha_a330    

이번 여행박람회는 지구촌 여행정보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축제의 장이라는 컨셉으로 동남아, 미주, 유럽 등으로 구분된 지역관과 크루즈, 허니문, 골프, 자유여행 등을 선보일 테마관으로 진행된다. 특히, 하나투어의 “올해 추천여행지”로 선정된 ‘하와이’ 홍보를 위해 마련된 ‘하와이관’에서 관람객들은 하와이안 스무디와 마카데미아너트 초콜릿을 맛보는 등 하와이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행사가 시작되는20일과 21일 양일간 하와이관에서는 폴리네시안 컬쳐럴 센터 (polynesian cultural center) 팀에게 직접 훌라댄스를 배울 수 있는 훌라댄스 강습이 진행되며 강습 후에는 자신만의 훌라댄스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서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