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23일 출시

출시하는 앱은 애플 앱스토어 버전과 안드로이드 마켓 버전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5/23 [13:29]

진에어,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23일 출시

출시하는 앱은 애플 앱스토어 버전과 안드로이드 마켓 버전

박소영 | 입력 : 2011/05/23 [13:29]
진에어는 스마트폰으로 진에어 항공편의 예약, 결제, 발권, 조회, 환불 등이 가능한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23일 출시하고 서비스 시작. 이번에 출시하는 앱은 ‘애플 앱스토어’ 버전과 ‘안드로이드 마켓’ 버전이며 해당 마켓을 이용하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해당 마켓 내 검색어 ‘진에어’나 ‘jinair’ 검색을 통해 누구라도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진에어 인터넷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로그인 후 일정과 항공편을 선택하고 탑승자 정보와 카드 결제 정보를 입력해 국내선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다. 삼성, 현대, bc, 국민, 신한, 롯데, 광주 카드 등을 통해 결제가 가능하며 30만원 이상 결제시에는 bc와 국민 카드를 이용해 공인인증서 인증을 거쳐 구매할 수 있다.

향후 스마트폰 앱을 통해 국내선 좌석 zone 배정과 탑승권 발급, 국제선 예매도 진행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앱 출시를 기념해 5월 23일부터 6월 20일까지 앱 다운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앱 다운로드 후 실행해 공지/이벤트 메뉴에서 해당 이벤트 내 응모하기 버튼을 터치하면 되며 매주 25명씩 총 4주간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또 6월 1일부터 7월 15일까지 진에어 스마트폰 앱을 통해 항공편을 예약/발권해 탑승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인천-마카오 왕복 항공권과 국내선 왕복 항공권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진에어 안현석 마케팅 팀장은 “향후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최근 급속도로 증가한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이용 편의를 지속 증대시켜나갈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