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하드항공, 럭셔리 호텔 무료 숙박제공

아부다비 및 경유 여행하는 프리미엄 클래스 고객 누구나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5/26 [09:59]

에티하드항공, 럭셔리 호텔 무료 숙박제공

아부다비 및 경유 여행하는 프리미엄 클래스 고객 누구나

박소영 | 입력 : 2011/05/26 [09:59]
아랍에미리트연합의 국영 항공사인 에티하드항공(etihad airways)은 자사항공을 통해 아부다비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프리미엄클래스 고객 대상 ‘무료 럭셔리 호텔 숙박 제공’ 프로모션을 오는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

에티하드항공의 인천-아부다비 노선을 이용해 아부다비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퍼스트클래스 및 비즈니스클래스 고객은 아부다비 중심가 및 야스 섬 혹은 두바이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의 무료 숙박권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다이아몬드’ 퍼스트클래스 고객은 최고 3박을, ‘펄’ 비즈니스클래스 고객은 최고 2박까지 제공된다.


에티하드항공 취항지 내의 여행사 및 온라인 예약 사이트에서 프리미엄 클래스 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본 프로모션의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객실 등급에 따라 호텔 숙박수는 차등 제공된다.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호텔 내 무료 조식과 함께 아부다비국제공항과 호텔간 개인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에티하드항공의 피터 봄가트너(peter baumgartner) 영업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이번 ‘무료 숙박 제공’ 프로모션은 프리미엄클래스 고객 대상으로 여행 일정에 여유를 두고 아부다비나 두바이를 방문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아부다비와 두바이에 위치한 럭셔리 호텔들과 협력해 이번 프로모션으로 프리미엄클래스 고객들에게 에티하드항공만의 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티하드항공의 홈페이지(etihad.com/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여행사 예약발권 담당자들 및 에티하드 게스트 멤버들에게는 별도의 이메일 뉴스레터가 발송됐다. 2011년 8월 31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프로모션에 참여 가능한 고객들이 아랍에미리트연합에서 최고의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충분한 기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