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타고 美유명 아울렛 가면 할인혜택

탑승권 또는 스카이패스 카드 제시하면 VIP 쿠폰북 증정

최미경 | 기사입력 2011/05/30 [14:56]

대한항공 타고 美유명 아울렛 가면 할인혜택

탑승권 또는 스카이패스 카드 제시하면 VIP 쿠폰북 증정

최미경 | 입력 : 2011/05/30 [14:56]
“대한항공 타고 미국 유명 아울렛 가면 최대 25% 할인 혜택 누린다!” 대한항공은 오는 6월 1일부터 내년 5월 31일까지 1년간 대한항공 미국행 탑승객 및 스카이패스 회원 대상으로 미국 유명 ‘프리미엄 아울렛’ vip 쿠폰북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 b777-300er _ 대한항공 출처    

미국 ‘프리미엄 아울렛’과 공동으로 마련한 이번 이벤트는 출국일 기준으로 10일 내 대한항공 미국행 탑승권 또는 스카이패스 카드를 여권과 함께 미국 내 프리미엄 아울렛 매장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vip 쿠폰북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vip 쿠폰북을 소지한 고객은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 유명 브랜드의 할인가격에서 5~25% 더 추가된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세계 각국의 유명 브랜드가 입점해 있는 ‘프리미엄 아울렛’은 모든 상품을 연중 25~6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미국 최대의 아울렛으로, 현재 대한항공이 취항 중인 la, 뉴욕, 하와이, 샌프란시스코 등 미국 27개 주에서 총 58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폭 넓은 혜택을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