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스카이마일스 마켓플레이스 아시아 서비스 제공

적립된 마일리지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6/08 [09:55]

델타항공, 스카이마일스 마켓플레이스 아시아 서비스 제공

적립된 마일리지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박소영 | 입력 : 2011/06/08 [09:55]
델타항공(nyse: dal)은 일부 스카이마일스 회원에게 마일로 상품 및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몰인 마켓플레이스를 신규 오픈 했다. 스카이마일스 다이아몬드, 플래티넘 및 골드 메달리온 회원 및 스카이마일스 제휴 신용카드 소지 고객은 이제 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마일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스카이마일스 마켓플레이스는 보다 다양한 마일 사용 방법을 찾고 있는 스카이마일스 회원들의 편의를 위해 제공되는 온라인 마일리지 쇼핑 사이트이다. 마켓플레이스는 가전 제품, 상품권, 화장품 및 스파, 의류 및 액세서리 등을 포함하여 총 100개가 넘는 품목을 취급하며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용할 수 있다. http://marketplaceasia.delta.com


델타항공 아태지역 수석 부사장 비네이 듀브는 "델타항공은 소중한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는 최상의 상용고객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며 “한국 지역 고객을 위한 포괄적인 네트워크 구축은 물론 최상의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스카이마일스 아태지역 및 라틴 아메리카 담당 마크 퍼거슨 델타항공 본부장은 "스카이마일스 마켓플레이스는 일부 스카이마일스 회원 및 제휴 신용카드 소지 고객에게 유명 브랜드 상품을 적립된 마일리지로 쇼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며 “한국의 델타항공 고객들이 마일을 사용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법이다,”라고 말했다.

현재 30년 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스카이마일스는 여행 산업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장수한 상용 고객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카이마일스 프로그램은 델타, 델타 셔틀, 델타 커넥션 및 스카이팀 제휴 항공사로 여행 시 구매 요금 전액에 대한 100% 마일 적립 등 회원에게 다양한 마일리지 적립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삼성카드와의 제휴 신용카드를 비롯하여 여러 제휴 은행, 항공사 및 호텔을 통해 추가로 마일 적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델타항공은 항공권, 렌터카 및 호텔 숙박 등 국내 고객이 마일을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을 도입하고 있다. 스카이마일스 프로그램, 메달리온 자격, 마일리지 사용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delta.com을 방문하면 된다.

델타항공은 현재 서울/인천과 부산에서 아시아 허브 공항인 도쿄-나리타 공항으로 향하는 직항 노선을 매일 운항하고 있다. 나리타 허브 공항에서는 9개의 미국 내 주요 관문 및 괌, 사이판, 하와이 및 팔라우 등 4개의 해변 리조트로 향하는 직항 항공편으로 환승 할 수 있다. 델타항공은 또한 인천발 디트로이트행 직항 노선을 운영하는 등, 전세계 총 130 곳 이상의 목적지에 직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