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호주 왕복 항공권 구입시 전자비자 무료

올 여름 호주여행, 알뜰하고 편리하게 떠나자!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6/20 [09:41]

캐세이패시픽항공, 호주 왕복 항공권 구입시 전자비자 무료

올 여름 호주여행, 알뜰하고 편리하게 떠나자!

박소영 | 입력 : 2011/06/20 [09:41]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다음달 1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호주 왕복 항공권을 구입하는 고객에 한해, 사전 신청자 전원에게 호주 전자비자(eta)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캐세이패시픽항공 한국 홈페이지
에서 한국 호주 왕복 온라인 항공권을 구입한 고객들은 ‘호주 비자 프로모션’ 페이지에 방문해 ‘호주 전자비자 신청 접수’ 버튼 클릭후 필요한 정보만 입력하면 호주 전자비자를 서비스 비용(미화 50달러)없이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다.

전자 비자는 신청 접수 후 업무일 기준 2일 이내에 sms통지로 발급돼 별도의 문서 없이 여권만 들고 편리하게 호주 여행을 즐길 수 있다.

▲ fle-008y97 b747-400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5일까지(출발일 기준 6월 20일부터 8월 31일까지로 한정) 호주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단, 비자 발급 업무는 업무일 기준 최소 5일 이전에 신청을 완료해야 한다. 출발일에 임박해서 신청하는 경우는 전자비자 진행이 불가하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올 여름 호주 방문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더욱 편리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온라인으로 항공권 구입부터 수수료 없이 전자비자 신청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영국 스카이트랙스 선정 '5성 항공사' 중 하나인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코드쉐어를 포함 전세계 140여 개의 다양한 노선을 확보하고 있으며, 서울-홍콩 노선 매일 5회 운항으로 홍콩으로 향하는 최적의 프리미엄 항공사로 평가 받고 있다. 홈페이지
를 통해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온라인 체크-인' 및 '나의 예약관리' 등 편리한 여행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