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티하드항공, 최상위 골드 엘리트 회원등급 신설

연간 60회 이상 탑승 및 125,000 이상 마일리지 적립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6/21 [09:56]

에티하드항공, 최상위 골드 엘리트 회원등급 신설

연간 60회 이상 탑승 및 125,000 이상 마일리지 적립

박소영 | 입력 : 2011/06/21 [09:56]
아랍에미리트연합의 국영항공사, 에티하드항공(etihad airways)은 상용고객 대상 마일리지 프로그램(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에티하드 게스트 (etihad guest)’의 최상위 ‘골드 엘리트(gold elite)’ 등급신설. ‘골드 엘리트(gold elite)’ 등급은 연간 에티하드항공을 60회 이상 탑승하거나 125,000 이상의 ‘에티하드 게스트’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부여된다.


에티하드항공의 ‘골드 엘리트(gold elite)’ 회원은 제 3자를 지정해 본인 대신 항공권을 예약하거나 계정도 대리 관리할 수 있으며, 일 년간 무료로 1명에게 ‘에티하드 게스트 실버(etihad guest silver)’ 회원자격을 제공할 수 있는 특전도 부여 받는다.

또한, ‘다이아몬드’ 퍼스트클래스 라운지 이용 및 20kg의 추가 수하물 허용, 12시간 내 좌석 확보 후 통보 서비스와 온라인 ‘에티하드 게스트 리워드 샵 (etihad guest reward shop)’ 내 쇼핑 등 한층 강화된 혜택이 제공된다.

피터 봄가트너(peter baumgartner) 에티하드항공 영업 마케팅 총괄 부사장은 “에티하드항공을 상용 고객들의 성원과 관심에 부합하고 보다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하고자 ‘골드 엘리트(gold elite)’ 최상위 등급을 신설했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어, “에티하드항공은 항공업계 최고 수준의 특전을 ‘골드 엘리트(gold elite)’ 회원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