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아시아 마일즈가입 이벤트

마일리지 및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박미경 | 기사입력 2011/06/28 [08:57]

캐세이패시픽항공 아시아 마일즈가입 이벤트

마일리지 및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박미경 | 입력 : 2011/06/28 [08:57]
캐세이패시픽항공은 9월 15일까지 아시아 마일즈에 신규 가입하는 캐세이패시픽항공, 드래곤에어 이용 여행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홍콩 왕복 항공권 2장에 해당하는 마일리지 및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캐세이패시픽 또는 드레곤에어를 이용하고 아시아 마일즈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들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이 중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홍콩, 동남아 왕복 항공권 2매 또는 유럽, 호주 왕복 항공권 1매에 해당하는 6만 마일을 2등 1명에게 홍콩 왕복 항공권 1매에 해당하는 3만 마일을 제공하며 3등 8명에게는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18세 이상의 한국 거주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10월 중순 캐세이패시픽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개별적으로도 고지될 예정이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최고의 트래블 프로그램인 아시아 마일즈를 널리 알리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 라며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캐세이패시픽항공를 통해 편안하고 쾌적한 여행을 즐기는 동시에 마일리지의 행운에 도전해 보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아시아 마일즈는 외환카드와 제휴를 맺고 한국에서도 신용카드를 이용하여 손쉽게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상품을 선보였다. 이번 제휴로 외환크로스마일 아메리칸 익스프레스카드 시리즈를 이용하면 1마일당 1포인트의 비율로 크로스마일을 아시아 마일즈로 전환 할 수 있다. 1,500원 사용시 1.8~2 크로스마일이 적립 가능한 이 카드는 해외 여행을 자주 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히 기획되었다. 카드 가입 및 포인트 전환 방법에 대한 문의는 카드사의 홈페이지(www.yescard.co.kr) 또는 고객센터(1588-32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