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IT투어 특화상품으로 新한류붐 조성한다

첨단 IT기술 체험 및 주요 관광지 투어 특화상품 개발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6/28 [10:27]

아시아나, IT투어 특화상품으로 新한류붐 조성한다

첨단 IT기술 체험 및 주요 관광지 투어 특화상품 개발

박소영 | 입력 : 2011/06/28 [10:27]
아시아나항공이 ‘한국방문의 해’ 를 기념하여 중국 및 동남아현지 it 관심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의 첨단 it 기술을 체험하고 국내 주요 관광지 투어도 겸할 수 있는 it투어 특화상품을 선보였다.

27일부터 아시아나와 함께하는 한국 첨단 it체험 이란 상품명으로 중국에서 판매중인 이번 특화상품은 서초동 삼성 딜라이트 전시관 관람을 비롯하여 상암동 디지털 파빌리온 전시관, 용산 전자상가 방문 등 다양한 it 관련 체험은 물론 서울시내 관광, dmz투어 등 국내 주요 관광지 투어 일정도 포함되어 있어 최근 it에 관심이 많은 중국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4박 5일 일정의 상품에는 제주도 관광이 포함되어 있으며, 지난해 10월부터 운항되고 있는 아시아나 제주쾌선(濟州快線, 인천-제주간 중국인 관광객 전용기)을 이용하여 인천에서 곧바로 제주행 항공편으로 연결되는 편의성도 갖추고 있다.

아시아나는 현재 중국 위주로 판매되고 있는 본 상품을 동남아 지역으로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며, 'it 강국' 에 걸맞는 특화상품을 통해 제 2의 한류붐을 조성하는데 일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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