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모바일 웹사이트 구축

예약 및 발권, 체크인 기능, 취항지, 무료수하물 등 정보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7/04 [10:14]

아시아나, 모바일 웹사이트 구축

예약 및 발권, 체크인 기능, 취항지, 무료수하물 등 정보제공

박소영 | 입력 : 2011/07/04 [10:14]
아시아나항공이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보다 편리하게 항공권 예약, 발권, 체크인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웹사이트를 구축한다.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사용자를 위한 이번 아시아나 모바일 웹사이트(m.flyasiana.com)는 모든 스마트폰 운영체제(OS)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항공권 예약발권과 체크인은 물론 항공 스케줄 및 마일리지 조회, 취항지 정보 등 보다 폭넓은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 아시아나 모바일웹사이트 메인화면  

7월 28일 오픈 예정인 본 모바일 웹사이트는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으로, 9월말에는 보너스항공권 예약발권 및 영어 서비스까지 확대될 예정이며 해당 웹사이트로 쉽게 접속할 수 있는 QR(Quick Response)코드도 제작하여 포스터, 브로슈어, e-Newsletter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하게 안내된다.

지난 2010년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스마트폰을 이용해 예약,발권부터 체크인까지 가능한 원스톱(One-Stop)서비스를 제공한 이래, 금번 모바일 웹사이트 구축을 통해 항공업계에서 최신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모바일 웹사이트 런칭을 기념하여 7월 28일부터 8월 31일까지 추첨을 통해 스마트폰 케이스 등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