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 바코드 셀프프린트 탑승권 서비스 실시

이제 집에서 편안하게 보딩패스를 프린트하실 수 있다.

박소영 | 기사입력 2009/01/08 [11:56]

2D 바코드 셀프프린트 탑승권 서비스 실시

이제 집에서 편안하게 보딩패스를 프린트하실 수 있다.

박소영 | 입력 : 2009/01/08 [11:56]
싱가포르항공은 2009년 1월 1일부터 온라인 체크인을 완료한 후, 탑승권을 프린트하여 이용할 수 있는 ‘2d 바코드 셀프프린트 탑승권’ 서비스를 실시한다.

2d 바코드 기술로 싱가포르항공 고객들은 집이나 사무실에서 편리하게 모든 체크인 절차를 마칠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 웹사이트인singaporeair.com/kr에서 출발 비행편의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여 체크인을 마친 후, 탑승권을 미리 출력하면 된다.


고객들의 보다 편리한 수속을 위해 도입된 이 서비스는 출발 48시간 전부터 2시간 전까지 이용 가능하며, 미국 편을 제외한 모든 싱가포르항공 출발 편에 해당된다.

출발 당일2d 바코드 셀프프린트 탑승권을 소지한 고객은 인천공항의 싱가포르항공 인터넷 체크인 전용 카운터인 k12에서 여권, 비자, 신용카드의 확인 절차를 받고 수하물 수속을 마치면 된다.

싱가포르항공은 2d 바코드 탑승권 서비스로 고객들이 공항에서 대기하는 시간이 크게 줄어들 뿐 아니라 원하는 좌석을 미리 선택할 수 있어, 고객에게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ingaporeair.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d 바코드는 기존 바코드보다 더 많은 정보를 저장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바코드가 한 줄인 것과 달리, 2d 바코드는 여러 줄로 되어있어 정보 저장 공간을 늘릴 수 있다.     
www.singaporeair.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