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렌터카를 이용한다”

마일로 렌터카 상품 1월 8일 출시

이민희 | 기사입력 2009/01/08 [12:02]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렌터카를 이용한다”

마일로 렌터카 상품 1월 8일 출시

이민희 | 입력 : 2009/01/08 [12:02]
대한항공은 한진렌터카와 공동으로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제주도에서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는 ‘마일로 렌터카’ 상품을 1월 8일 출시한다.

‘마일로 렌터카’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이 제주도에서 한진렌터카를 이용할 경우 nf소나타, 뉴sm5, 로체 등 2000cc 급 중형 자동차를 24시간에 8000마일을 공제한 후 빌릴 수 있는 새로운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활용 상품이다.

‘마일로 렌터카’ 상품은 하루에 5만9000원에 달하는 렌터카 비용을 마일리지로 결제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제주도를 여행하는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들의 편의를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마일로 렌터카’ 서비스는 성수기 및 주말 등 시즌과 요일에 상관없이 1일 단위로 차량을 빌릴 수 있다는 점에서 주말에만 2~3일 단위로 마일리지로 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는 외국 항공사와 차별화된다.
‘마일로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최소 2일 전에 예약을 해야 한다.
대한항공은 이번 ‘마일로 렌터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월 28일까지 서비스 이용 고객을 추첨해 제주도 2박3일 여행권 2매, 한진렌터카 중형차종 72시간 무료이용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항공은 ‘마일로 렌터카’를 비롯해 마일리지로 무료항공권 및 좌석승급 뿐 아니라 대한항공 직영호텔, 한진관광 여행상품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이번 ‘마일로 렌터카’ 상품 추가로 제주 여행의 경우 마일리지를 활용해 항공권과 숙박(서귀포, 제주 kal 호텔), 렌터카 등 여행의 전 과정을 마일리지로만 이용할 수 있게 돼 스카이패스 회원들의 제주여행 편의가 크게 향상됐다.

또한, 대한항공은 ‘스카이패스’ 고객들의 혜택을 강화하기 위해 차별화된 마일리지 활용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예정이다. 
www.koreanai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