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카이로 노선 운항 재개

이집트정부관광청은 대한항공과 공동으로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7/15 [09:19]

대한항공 카이로 노선 운항 재개

이집트정부관광청은 대한항공과 공동으로

박소영 | 입력 : 2011/07/15 [09:19]
오는 7월25일 대한항공이 카이로 노선 운항을 재개한다. 이에 이집트정부관광청은 대한항공과 공동으로 홈페이지에서 카이로 노선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대상 추첨을 통해 럭셔리 나일크루즈 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등 1명에게는 물 위를 떠다니는 5성급 호텔 ‘나일 크루즈 3박4일 이용권(2인)’을 준다. 동반자와 함께 아름다운 물의 도시 아스완부터 세계 최대 야외 박물관으로 알려진 룩소르까지 나일강 뱃길을 따라 로맨틱한 여정을 즐길 수 있다.  

▲ 카이로전경     

2등 2명에게는 홍해의 대표적인 휴양도시 후르가다 해변가에 위치한 ‘AMC 아주르 리조트 3박4일 숙박권(2인)’과 최적의 입지를 자랑하는 ‘카이로 메리어트호텔&오마르 카이얌 카지노 2박3일 숙박권(2인)’을 각각 증정한다.

또 간단한 이집트 고대 상형문자를 해독해 정답을 맞춘 100명에게 홍해 바다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집트관광청 로고가 새겨진 비치타올을 제공한다. 이밖에 카이로 항공권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알찬 정보를 담은 가이드북 3종 세트와 지도를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20일부터 8월31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
에서 진행된다.


이집트정부관광청 안영주 소장은 “대한항공 카이로 노선 재취항은 이집트로 가는 편안한 여행길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여행객들에게 이집트 안전을 확신하게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에 올 하반기 이집트 여행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항공은 오는 7월25일부터 주 3회(월, 목, 토) 오후 1시에 인천공항을 출발해 타슈켄트를 경유, 이집트 카이로로 가는 항공 노선을 재개한다. 돌아오는 항공편은 화, 금, 일요일 오전 11시35분에 출발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