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최우수 해외항공사 마일리지 프로그램 금상수상

여행전문지 이그제큐티브 트래블, 마일리지 프로그램 우수성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7/15 [10:05]

아시아나, 최우수 해외항공사 마일리지 프로그램 금상수상

여행전문지 이그제큐티브 트래블, 마일리지 프로그램 우수성

박소영 | 입력 : 2011/07/15 [10:05]
아시아나항공 미국 여행전문지 이그제큐티브 트래블(Executive Travel∙이하 ET)誌로부터 최우수 해외항공사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마일리지 프로그램∙Top International Airline Frequent Flier Program)’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아시아나항공이 세계 최대 규모 항공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 회원사로서 고객들에게 최고의 마일리지 서비스를 제공해 온 점을 인정받은 것으로, 스타얼라이언스 27개 회원사간 네트워크 서비스를 통한 마일리지 적립, 보너스 항공권 및 좌석 승급 서비스 이용 편리, 공항 라운지 이용, 수하물 우선처리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최우수 해외항공사 동상, 최우수 해외항공사 퍼스트클래스 서비스 동상을 함께 수상했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 2010년 ET誌로부터 아시아 지역 최고의 소비자 서비스(Best Airline Customer Service – Asia)금상, 2007년 최우수 아시아 상용고객 우대 프로그램(Best Frequent Flier Program – Asia)상을 수상한 바 있다.

ET誌는 매년 독자들의 설문을 통해 여행관련 32개 부문(항공 22개 부문) 우수 업체를 선정해 수상하고 있으며 올해는 2월21일~4월3일까지 설문조사를 실시한 바 있다. 한편 지난 2002년 창간한 ET誌는 격월로 13만2천부를 발행하는 여행잡지로 주요 독자층은 포천誌 1,000대 기업 CEO 및 경영진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