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 홍콩행 비즈니스석, 특가제공

비즈니스석+럭셔리 호텔 패키지로 프리미엄 서비스 합리적인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7/18 [09:41]

캐세이패시픽 홍콩행 비즈니스석, 특가제공

비즈니스석+럭셔리 호텔 패키지로 프리미엄 서비스 합리적인

박소영 | 입력 : 2011/07/18 [09:41]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여름휴가철 여행 성수기를 맞아 홍콩행 비즈니스석을 특가에 제공한다. 본격적인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항공권 예매율이 상승하면서 홍콩 등 아시아 지역행 항공편 일반석은 비싼 성수기 가격을 주고도 구하기 어려운 가운데,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홍콩행 비즈니스석 항공권을 성수기 일반석보다 크게 비싸지 않은 특가에 판매, 합리적인 비용에 원하는 일정대로 편안한 비즈니스석 여행의 기회를 제공한다. 

캐세이패시픽항공의 홍콩행 비즈니스석 특가 항공권은 파격 할인 된 74만 4천원에 제공되며 2012년 3월 31일 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는 공시운임 대비 약 50%이상 할인 된 금액이다. 단, 올해 11월부터 특가는 금,토,일 출발 항공편에만 적용된다.


서울과 부산출발 동일한 요금이며 2인 이상 동반 여행시 적용된다. 125%의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캐세이패시픽 항공이 자랑하는 스타일리쉬한 비즈니스석 라운도 이용할 수 있어 보다 편안하고 럭셔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캐세이패시픽항공은 비즈니스석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을 패키지로 제공하는 ‘홍콩 수퍼시티 프리미엄 플러스’ 에어텔 패키지도 8월24일까지 판매한다. 비즈니스석 홍콩 왕복 항공권과 홍콩 시내 디럭스급 호텔 숙박권, 홍콩 공항과 호텔 간 왕복 교통편까지 포함된 패키지로, 118만 6천원 부터 제공된다. (*2박3일/2인1실/1인기준) 또한 비즈니스석 라운지를 이용 할 수 있고 해당 호텔들이 제공하는 조식등 다양한 부가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럭셔리 홍콩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이번 홍콩행 비즈니스석 특가는 여행 성수기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편안한 비즈니스석 여행을 제공, 스마트한 여름 휴가를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캐세이패시픽항공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