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호텔 패키지 출시

최소3일 체류시 1인당 하루숙박료 미화 55달러부터 이용가능

이소정 | 기사입력 2009/01/14 [10:26]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호텔 패키지 출시

최소3일 체류시 1인당 하루숙박료 미화 55달러부터 이용가능

이소정 | 입력 : 2009/01/14 [10:26]
에미레이트 항공은 오는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기간에 맞추어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 특별 호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에미레이트 항공이 엄선한 20개의 숙박 시설 중 원하는 곳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소 3일 체류시 1인당 하루 숙박료 미화 55달러부터 이용 가능하다. 대표적인 연계 호텔은 최근 성대한 개장행사로 화제를 모은 아틀란티스 더 팜 호텔, 쥬메이라 에미레이트 타워 호텔, 그랜드 하얏트 두바이 호텔 등이 있다.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호텔 패키지를 이용하기 위해선 최소 3박 이상의 예약이 필요하며 패키지의 상세한 포함내역은 다음과 같다. 

호텔 조식 제공,  두바이 국제공항에서 아라비안 어드벤처 직원의 승객 영접,  두바이 국제공항과 호텔간 승용차를 이용한 왕복 교통편 제공(퍼스트 클래스 및 비즈니스 클래스에 한함),  두바이 귀국 편에 한하여 수하물 10kg 추가 (총 30kg 이용가능),  쿠폰 북 등이 포함된 아라비안 어드벤쳐 환영 패키지 외 다수

본 호텔 패키지는 에미레이트 항공 이용 승객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스탑오버를 이용하는 승객도 별도의 추가 요금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에미레이트 항공의 지사장은 “겨울 시즌은 세계적인 브랜드를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쇼핑 페스티벌이 열릴 뿐 만 아니라, 완벽한 날씨가 함께 어우러진 두바이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간이기도 하다.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좋은 기회를 이용했으면 하는 취지에서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패키지를 마련하였다”며 의의를 밝혔다.

지난 수 년 간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은 단순한 쇼핑 행사를 넘어, 방문객 특히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종합 관광 상품으로 발전해왔다. 페스티벌 기간 내내 다양한 공연과 두바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이색적인 야회활동이 펼쳐져 도시 전체가 축제 분위기로 달아오르게 된다. 두바이 쇼핑 페스티벌 기간 중 방문객을 대상으로 금 장식품, 최고급 자동차를 포함한 세계 최대 규모의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본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미레이트 항공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에미레이트 항공 예약/발권부로 문의하면 된다.    
www.emirates.com/kr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