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버진 오스트레일리아항공과 연계노선 및 라운지사용 협약

8월1일부터 양 항공사 노선 연계 및 우대고객 상호 서비스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8/05 [09:01]

싱가포르항공 버진 오스트레일리아항공과 연계노선 및 라운지사용 협약

8월1일부터 양 항공사 노선 연계 및 우대고객 상호 서비스

박소영 | 입력 : 2011/08/05 [09:01]
싱가포르 항공은 버진 오스트레일리아 항공과 업무 제휴의 첫 단계로 양 항공사간 노선을 연계하는 인터라인 구축과 상호간 우대 고객 라운지 사용을 허용하는 협정을 체결했다.

이번 인터라인 구축을 통해 8월 1일부터 싱가포르 항공을 이용하는 호주행 고객들은 버진 오스트레일리아 항공이 제공하는 터미널 환승 서비스 및 기내 엔터테인먼트, 기내식 등의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호주 지역을 여행 할 수 있게 됐다.


또한, 두 항공사의 우대고객들은 상호 항공편을 이용할 경우 해당 항공사의 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싱가포르 항공의 크리스 플라이어 엘리트 골드와 PPS 클럽 회원은 버진 오스트레일리아 항공이 운영하는 호주 내 여섯 개의 라운지를 사용할 수 있으며, 버진 오스트레일리아 항공의 벨로시티 골드 회원 역시 싱가포르 항공이 운영하는 싱가포르 내 14개 도시의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막 쉬 와 싱가포르 항공 부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호주 노선을 이용하는 싱가포르 항공 고객들은 한 번의 티켓 구매로 더욱 다양한 호주 도시를 여행 할 수 있으며, 두 항공사가 제공하는 풍부한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올해 안으로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싱가포르 항공과 버진 오스트레일리아 항공은 올해 6월 제휴 계획을 발표했으며 규제 승인이 나는 올해 후반부터 상호 항공사의 항공편 좌석 공유 판매, 우대 고객 혜택 프로그램 제공, 싱가포르와 호주간 항공 스케쥴 합의, 공동 영업 및 마케팅 활동 등 전체 협약 내용을 이행 할 예정이라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