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영국 프로축구 클럽인 퀸즈 파크 레인저스 공식후원

파트너십 기념하기 위해 특가행사 진행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9/19 [10:22]

에어아시아, 영국 프로축구 클럽인 퀸즈 파크 레인저스 공식후원

파트너십 기념하기 위해 특가행사 진행

박소영 | 입력 : 2011/09/19 [10:22]
프리미어리그로 승격한 영국의 프로축구 클럽인 퀸즈 파크 레인저스(Queens Park Rangers FC, 이하QPR)의 공식 파트너가된 에어아시아는 QPR의 홈구장인 런던 로프터스 로드 스타디움에서 공식 원정 유니폼이자 팀의 세번째 유니폼에 대한 후원발표. 에어아시아의 QPR 유니폼 후원은 앞으로 열린 두 시즌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파트너쉽은 새로운 전략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써 스포츠 분야에 적극 참여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에어아시아의 캐슬린 탕 지역판매 책임자는 성공을 향해 열정적으로 도전해 온 에어아시아와 QPR 양측에 의미 있는 파트너쉽 이라고 평가하며, 에어아시아는 QPR과 함께 열정적인 아시아의 축구팬들에게 강력하게 브랜딩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QPR의 필립 비어드 대표는 “이번 파트너쉽으로 전세계 더 많은 사람들에게 QPR을 알리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며, “앞으로 에어아시아와 성공적인 비즈니스 관계 및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관계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공식 파트너십을 기념하기 위해 에어아시아는 특가행사를 진행, 쿠알라룸프르에서 말레이시아의 대표적인 휴양지 코타키나발루, 조호바루, 페낭등을 잇는 국내선은 물론 브루나이, 하노이, 마카오, 치앙마이, 필리핀 클락등 다수의 국제선도 포함된다. 특가항공권은9월 20일까지 
예약이 가능하며 해당 여행기간은 2012년 1월 3일부터 3월 31일까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