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여수엑스포 항공부문 공식후원사 참여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홍보

박소영 | 기사입력 2011/09/26 [08:59]

아시아나, 여수엑스포 항공부문 공식후원사 참여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홍보

박소영 | 입력 : 2011/09/26 [08:59]
아시아나항공이 2012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공식스폰서로 나선다. 아시아나항공은 9월25일 인천공항 아시아나항공 라운지에서 윤영두 아시아나항공 사장, 강동석 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원장이 참석한 가운데 2012 여수세계박람회 항공 부문 공식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금번 협약을 통해 아시아나항공은 박람회 참가자 수요에 대한 항공권 할인, 기내 홍보 동영상 상영, 국내선 탑승권 내 여수엑스포 홍보문구 및 엠블렘 표기등 여수세계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적극적인 지원과 홍보에 나선다.

▲ 여수엑스포   

이날 협약식에서 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은 2012 여수세계박람회의 공식 스폰서로 참가하게 되어 기쁘다 라고 밝히며 금번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아낌없는 노력을 할 것이며, 금번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항공사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 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 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협약식을 마치고 아시아나항공 윤영두 사장과 강동석 위원장은 이날부터 운항재개를 시작한 인천발 센다이행 첫 복항편인 OZ152편에 함께 탑승하였으며, 강위원장은 여수세계박람회 홍보를 위해 광주광역시와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센다이시에 방문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