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 디즈니랜드 가을 패키지

할로윈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와 화려한 볼거리 펼쳐질 예정

박소영 | 기사입력 2011/10/04 [09:59]

홍콩 디즈니랜드 가을 패키지

할로윈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와 화려한 볼거리 펼쳐질 예정

박소영 | 입력 : 2011/10/04 [09:59]
캐세이패시픽항공은 가을을 맞아 디즈니랜드 파크를 만끽할 수 있는 홍콩 디즈니랜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디즈니랜드 직영 호텔 이용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할로윈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와 화려한 볼거리가 펼쳐질 예정이라 친구, 가족과 함께 오싹한 분위기로 치장한 색다른 분위기의 디즈니랜드에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꿈과 환상이 가득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홍콩 디즈니랜드 패키지는 3~4인이 함께 여행 가능한 홍콩 왕복 일반석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디즈니랜드 파크 1일 이용권, 공항-호텔간 왕복 리무진 이용권으로 구성되어있으며 12월 14일까지 출발 가능하다.


홍콩 디즈니랜드 직영 호텔인 디즈니 헐리우드 호텔,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 에 숙박할 경우 그 혜택은 더 커진다.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 외에  스테이엔플레이(Stay&Play) 티켓으로 디즈니랜드 파크 이용이 2일 가능하며 놀이시설 우선 입장이 가능한 매직 패스트 패스(Magical Fast Pass) 1회 쿠폰, 오후 4시까지 체크아웃 연장, 홍콩달러800불 이상 지정 상점에서 구매 시 디즈니랜드 6주년 기념 미키,미니마우스 미니어쳐 피규어 (Vinylmation Mickey) 교환권을 증정하는 등 여러 특전이 포함돼있어, 실속파 여행객들의 주목을 끌 전망이다.

지난해 개장 5주년을 맞이한 홍콩 디즈니랜드는 2010년 입장객 수가 523만 명에 달하는 등, 홍콩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는 관광객들을 끌어들이며 고객들에게 즐겁고 흥미진진한 경험을 제공하여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