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SK 마케팅앤컴퍼니와 업무제휴

통합마케팅 전문회사 SK마케팅앤컴퍼니의 마일리지

이성훈 | 기사입력 2011/10/14 [15:54]

하와이안항공, SK 마케팅앤컴퍼니와 업무제휴

통합마케팅 전문회사 SK마케팅앤컴퍼니의 마일리지

이성훈 | 입력 : 2011/10/14 [15:54]
하와이안항공이 통합마케팅 전문회사 SK마케팅앤컴퍼니의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 과 손을 잡고 공동 마케팅을 추진한다. 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하와이안항공 인천-호놀룰루 왕복 항공권 구매 후 탑승 시 2만 포인트, 편도 항공권 구매 후 탑승 시 1만 포인트까지 OK캐쉬백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도록 했다.

해당 서비스는 14일부터 이용 가능하며, 전화로 티켓 예약 시 OK캐쉬백 카드번호를 제시하거나 인천공항에서 체크인 시 OK캐쉬백 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또한 하와이안항공 홈페이지에서는 탑승 후 6개월까지 누락된 포인트 적립 요청이 가능하다.

향후 양사는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해서 더블 포인트 적립이나 하와이안항공 홈페이지에서 OK캐쉬백 포인트를 이용해 티켓을 구매할 경우, 20% 포인트 밸류업 (Point Value-up)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하는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할 계획이다.

▲ 하와이안항공_SK마케팅앤컴퍼니_업무제휴 조인식   

추후 포인트 밸류업 서비스가 도입되면 100만원 상당의 항공권의 경우, 10만 포인트를 OK캐쉬백으로 결제 시 추가 20%(2만 포인트) 밸류업 서비스가 적용되어 88만원에 항공권 구입이 가능하다. 여기에 왕복 항공권 구입 시 2만 포인트가 추가 적립되므로 실제로 86만원으로 항공권을 구입하게 되는 셈. 이러한 포인트 밸류업 서비스를 통해 하와이안항공의 가격경쟁력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마크 던컬리(Mark Dunkerley) CEO는 하와이안항공이 SK 마케팅앤컴퍼니와 같은 통합마케팅서비스 분야의 선두업체와 함께 공동 마케팅을 추진하게 된 것에 대해서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번 업무제휴를 바탕으로 양사가 긴밀하게 협력하여 하와이안항공과 함께 하는 여행에 가치를 더하고 더욱 많은 한국 관광객을 유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하와이안항공은 82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하와이주 최대, 최장수 항공사로 올해 1월부터 인천-호놀룰루 직항노선의 운항을 시작했다. 현재 주4회 (월. 수. 금. 일요일) 직항노선을 운영하고 있으나, 하와이를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의 수요가 꾸준하게 증가함에 따라 내년부터는 탄력적으로 증편 운항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