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저소득층 어린이 초청 행사 개최

항공사 견학 및 제주 관광 으로 미래 꿈 키워

홍수영 | 기사입력 2011/10/26 [10:45]

대한항공 저소득층 어린이 초청 행사 개최

항공사 견학 및 제주 관광 으로 미래 꿈 키워

홍수영 | 입력 : 2011/10/26 [10:45]
대한항공이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에 걸쳐 한국공항공사와 함께 강서구 저소득층 자녀 및 김포공항 인근 소음피해지역 어린이들을 대한항공 본사 및 제주도로 초청해 하늘의 추억을 선사하는 항공체험 및 제주견학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 강서구 신월동 및 부천시 고강동에 거주하는 김포공항 인근 어린이 19명과 강서구 공항동/등촌3동 거주 저소득층 어린이 18명 등 총 45명이 참석해 뜻 깊은 시간을 나눴다. 첫날 오전 참가 어린이들과 함께  서울 공항동 대한항공 본사와 김포공항을 둘러본 이후 항공편을 이용해 제주공항으로 이동 공항 곳곳을 견학한 후 제주관광을 하며 꿈을 키우는 소중한 시간을 갖을 예정이다.

한편 대한항공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항공 관련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여러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22일 총 300팀의 어린이들을 서울 공항동 대한항공 본사 격납고에 초청해 내가 그린 예쁜 비행기 대회를 개최한 바 있다.

또 3월에는 다문화 가정 어린이들을 키자니아 서울에 초청해 조종사객실승무원 등의 직업을 체험케 하는 행사를 가지는 등 다채로운 어린이 대상 행사를 마련해 미래의 꿈나무들에게 항공과 관련된 꿈을 실현시켜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