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콴타스 호주항공 공동 프로모션

콴타스 호주 항공으로 떠나는 특별한 퀸즈랜드주 떠나는 여행

박소영 | 기사입력 2011/11/03 [16:31]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콴타스 호주항공 공동 프로모션

콴타스 호주 항공으로 떠나는 특별한 퀸즈랜드주 떠나는 여행

박소영 | 입력 : 2011/11/03 [16:31]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콴타스 호주 항공은 온라인 공동 프로모션 “콴타스 호주 항공으로 떠나는 특별한 퀸즈랜드주 여행”을 진행중이다. 퀸즈랜드주의 주요 관광도시인 케언즈 및 골드코스트로 떠나는 콴타스 호주 항공의 특별한 가격 “퀸(QUEEN)11”을 내세운 이번 프로모션은 주요 포탈 사이트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진행되고 있다.


프로모션의 항공 특가인 퀸11을 이용시 왕복 브리즈번행은 68만원부터, 왕복 케언즈행은 78만원부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판매기간은 현재부터 11월 30일까지 이며, 여행 출발 기간은 2012년 2월 29일까지 가능하다.

특히 이벤트 일환으로 지난 11월 2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퀸즈랜드주 여행 설명회인 “퀸즈랜드주, 호주의 최고를 발견한 두남자 이야기”를 진행했다. 신촌 현대 백화점 U-plex 제이드홀에서 진행된 설명회는 참가자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여행블로거 정태관씨와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관광 홍보대사 김주원씨의 강의로 진행되었다.

두 강사는 참가한 젊은이들이 즐기면 체험할 수 있는 퀸즈랜드주의 주요 관광지를 소개하는 시간을 마련하여 좋은 반응을 얻었다. 또한 설명회 후에는 신청자들의 호주 퀸즈랜드주의 사연을 받아 선정된 우승자에게 호주 퀸즈랜드주 항공권을 제공하기도 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