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이동국 선수에 최다 득점상 수여

이동국 선수에 두바이행 비즈니스 클래스 티켓 제공

박소영 | 기사입력 2011/11/07 [10:47]

에미레이트 항공, 이동국 선수에 최다 득점상 수여

이동국 선수에 두바이행 비즈니스 클래스 티켓 제공

박소영 | 입력 : 2011/11/07 [10:47]
에미레이트 항공은 지난 5일 올 시즌 AFC챔피언스리그에서 총 9골로 최다 득점을 기록한 전북 현대 소속 이동국 선수에 최다득점상을 수여했다. 이동국 선수는 아시아축구연맹(AFC) 공식 후원사 에미레이트 항공으로부터 트로피와 함께 두바이 행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2장을 부상으로 함께 전달받았다.

▲ 이동국 선수가 에미레이트 항공 이상진 지사장으로부터 최다득점상을 전달받고 있다.     

AFC챔피언스 리그 최다 득점을 기록한 이동국 선수는 에미레이트 항공 이상진 지사장으로부터 트로피와 부상을 전달받은 후 승부에 관계 없이 좋은 경기를 펼친 선수들에 감사 드리며, 개인적으로 예상치 못한 큰 상까지 수상하게 되어 더욱 감사하다 며 하늘 위의 호텔이라고 불리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A380 항공기와 함께할 두바이 여행도 더욱 기대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 11월5일 전주월드컵경기장 2011AFC챔피언스리그 결승전 에미레이트 항공 승무원

에미레이트 항공의 이상진 지사장은 한 시즌에 9골을 기록하는 일은 좀처럼 이루기 어려운 일”이라며 “그가 득점왕이 되는 순간을 지켜볼 수 있어 기쁘다고 전하며 이동국 선수의 최다득점상 수상을 축하했다. 그는 이동국 선수가 인천-두바이 구간을 주 7회 운항하고 있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A380 항공기를 타고 두바이로 떠나는 순간이 매우 기대된다며  에미레이트 항공이 제공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비즈니스 클래스 서비스를 즐기고, 한국인 승무원들의 따뜻한 환대를 받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전주 월드컵 경기장에는 에미레이트 항공의 승무원들이 함께 자리해 이색적인 풍경을 연출했다. 에미레이트 항공사의 유니폼을 입은 승무원들은 전북 현대와 알사드의 결승전이 승부차기 끝에 2대 4로 알사드의 승리로 끝난 후, 양 측 선수에 메달을 전달하며 수상식 진행을 도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