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고객 친화형 홈페이지 새단장

항공권 할인 혜택과 각종 혜택 더욱 쉽고 편리하게

박소영 | 기사입력 2011/11/08 [09:11]

진에어 고객 친화형 홈페이지 새단장

항공권 할인 혜택과 각종 혜택 더욱 쉽고 편리하게

박소영 | 입력 : 2011/11/08 [09:11]
진에어가 기존 홈페이지 이용 고객의 편의에 맞추어 새롭게 단장8일(목)부터 서비스를 시작한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이용 고객들이 원하는 컨텐츠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진에어의 각 컨텐츠 접근 경로를 직접 제공해 정보 경로를 단축한 것이 특징이다.
 

고객들은 진에어 홈페이지의 첫 화면에서 국내선과 국제선의 최저가 운임을 실시간으로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첫 화면의 항공권 예매 엔진은 더욱 확장되어 고객들의 예매시 편의성과 가독성을 높였다. 또 자체 에어텔 상품인 지니텔 허니문 패키지 상품인 지니허니문등 패키지 상품 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이를 홈페이지 전면에 배치해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관련해 진에어 안현석 마케팅 팀장은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국내외 고객 대상 각종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 등을 고객이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가독성과 편의성을 높이는 방향으로 지속적인 개편이 계속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2가지 이벤트 진행. 우선 진에어는 홈페이지 개편 후부터 18일(금)까지 신규가입자에게 5000원 상당의 국내선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어 11월 30일(수)까지 이 이벤트 안내 페이지를 웹상에 퍼나르고 댓글을 단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마카오 왕복항공권과 국내선 왕복 항공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개편과 함께 국제선 예매 고객에게 여행 관련 업체의 각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지니 트래블 팩 프로그램을 오픈했다. 지니 트래블 팩 프로그램은 내년 12월 31일(월)까지 운영될 예정으로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국제선을 예매하는 고객이 여행과 관련한 다양한 업체의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링크로 제공받게 되는 서비스다.

할인 제공 업체는 수시로 변경 추가되며 서비스를 개시한 현재는 우리은행 및 외환은행 환전 수수료 70% 할인권 여행자보험 무료 가입 KAL 리무진버스 1천원 할인권 전세계 Heartz 렌터카 최대 50% 할인권 인천국제공항 내 롯데면세점 1만원 쿠폰 또는 15% 할인권 호텔엔조이가 제공하는 전세계 호텔 7% 할인권 등을 제공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