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기념 행사진행

해당 편은 월~목요일과 토요일 오후1시 이후 제주행

박소영 | 기사입력 2011/11/13 [16:29]

제주항공,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기념 행사진행

해당 편은 월~목요일과 토요일 오후1시 이후 제주행

박소영 | 입력 : 2011/11/13 [16:29]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종철)은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제주도가 선정된 것을 축하하기 위해 올 연말까지 제주 노선에 대해 3+1행사를 진행한다. 김포~제주,부산~제주,청주~제주등 제주행 국내선 3개 노선에서 출발일 기준으로 12월31일까지 3명이 이용하면 추가 1명은 무료(유류할증료 및 공항이용료는 제외)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미 적용된 할인운임에서도 3+1을 이용해 예매할 수 있다. 해당 편은 월~목요일과 토요일 오후1시 이후 제주행 항공편과 월~토요일 제주발 항공편이며, 예약률에 따라 예매 제한이 있을 수 있다. 제주도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축하 3+1 항공권 예매는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만 가능하다.

단,4명의 여정이 같아야 하며, 구매 후 개별취소나 개별탑승, 여정변경 등은 안되므로 예약 전에 여정을 꼼꼼히 챙기는게 좋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도가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선정되어 세계적인 관광지로 발돋움 한 것을 계기로 더 많은 사람이 제주도를 방문할 수 있도록 이번 축하이벤트를 마련했다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