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이후 할인 항공권 경쟁치열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이 급증할 것이라는 전망이 강세다 실제

홍수영 | 기사입력 2011/11/15 [11:58]

제주도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이후 할인 항공권 경쟁치열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이 급증할 것이라는 전망이 강세다 실제

홍수영 | 입력 : 2011/11/15 [11:58]
제주도가 지구촌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갖춘 곳으로 지난 12일 새벽 스위스 비영리재단 뉴세븐원더스(New7wonders)가 주관한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프로젝트에서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프로젝트에서 브라질 아마존 등과 함께 최종 선정지로 확정됐다.

이번 선정으로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이 급증할 것이라는 전망이 강세다. 실제로 많은 관광객들이 제주도로 향하는 가을, 겨울여행을 계획 중이다. 이를 위해 에어부산이 티켓몬스터를 통해 제주도 1인 편도 할인항공권을 최대 68%할인율로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에어부산의 할인 항공권은 서울, 부산에서 모두 출발이 가능하며 요일 별로 할인혜택이 다양하다. 얼마 남지 않은 올해 마지막 여행을 제주도로 떠나려는 여행객들에겐 더 없이 좋은 기회다. 제주도는 아름다운 자연환경, 좋은 사람, 재미있는 놀이 거리로 한번 방문했던 사람은 잊지 못하고 다시 찾고자 하지만 항공권에 대한 부담으로 선뜻 길을 떠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에어부산 할인항공권으로 가족여행객과 올레꾼들의 부담이 한결 덜어진 셈.제주도의 명물인 제주 감귤이 제철을 맞아 향긋한 내음을 풍기고 있다. 특히 이제 곧 눈부시게 아름답다는 제주도의 눈꽃이 만발하는 계절이 다가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