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아시아 한류콘서트 MO.A 공식후원

슈퍼주니어, f(X), Miss A, B1A4 출연 예정 공식후원

박소영 | 기사입력 2011/11/16 [10:09]

에어아시아 한류콘서트 MO.A 공식후원

슈퍼주니어, f(X), Miss A, B1A4 출연 예정 공식후원

박소영 | 입력 : 2011/11/16 [10:09]
에어아시아가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열리는 대규모 한류 콘서트인 MO.A를 후원한다. MO.A는 K-POP의 세계화를 위해 CJ E&M이 국내 대형 기획사들과 협력하여 해외 K-POP 팬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마련한 글로벌 콘서트 M Live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콘서트다.

오는 12월 3일 쿠알라룸푸르 MBPJ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이번 MO.A 쿠알라룸푸르 콘서트에는 슈퍼주니어, f(x), Miss A, B1A4 등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들이 참여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공식후원과 함께 에어아시아 한국어 페이스북 (
www.facebook.com/AirAsiaKorea)에서는 한국승객을 MO.A 쿠알라룸푸르 콘서트로 초대하는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 AirAsia_moa   

이벤트 참여는 오는 20일까지 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서울-쿠알라룸푸르 왕복항공권과 MO.A 쿠알라룸푸르 콘서트 티켓을 선물한다.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최근 진행된 2PM 말레이시아 첫 단독콘서트 초대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에어아시아엑스 서울-쿠알라룸푸르 노선 1주년 기념 깜짝 이벤트이다.

에어아시아엑스 한국 마케팅 담당자는 1년 동안 에어아시아엑스의 서울-쿠알라룸푸르 노선을 사랑해 주신 한국승객 들에게 드리는 또 하나의 선물이라고 설명하면서, 앞으로도 젊고 열정적인 항공사답게  재미있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한국승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