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발리와 자카르타 특가 프로모션

크리스마스를 환상의 섬, 발리에서

수습기자 장선주 | 기사입력 2011/11/29 [10:58]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발리와 자카르타 특가 프로모션

크리스마스를 환상의 섬, 발리에서

수습기자 장선주 | 입력 : 2011/11/29 [10:58]
인도네시아 국영항공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www.garuda.co.kr)이 인도네시아 발리행 매일 운항을 기념해 발리, 자카르타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4개월간 진행되는 이번 특가는 발리행 이코노미 클래스가 52만원부터, 자카르타행 이코노미 클래스는 66만원부터라는 저렴한 가격을 선보였다.

▲ 발리_가루다항공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데와 라이 지점장은 이번 특가는 최근 진행된 프로모션이 고객들에게 반응이 좋아 4개월간 장기 프로모션으로 확대 진행하게 됐다며 이 기간에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인도네시아를 즐겁게 여행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은 인천-자카르타 노선에 기내입국서비스(IOB)를 제공해 승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골프, 스쿠버 다이빙, 서핑보드 등 스포츠용품도 기존 수화물과는 별개로 1인당 1세트의 스포츠용품을 무료 수화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 급증하는 인도네시아 진출 및 투자 기업에 한해 기업고객 특별 요금제를 실시하고 있다. 기업고객은 기업고객 특별요금제에 계약 후,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을 이용하면 타 항공사 대비 최대 30%이상의 비용절감 효과를 볼수있다.(2011년 상반기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