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그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 새광고 소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광활한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명소

박소영 | 기사입력 2011/12/09 [09:25]

대한항공, 그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 새광고 소개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광활한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명소

박소영 | 입력 : 2011/12/09 [09:25]
아름다운 캐나다의 사계절이 대한항공 새 광고로 펼쳐진다. 대한항공은 12월 9일부터 캐나다의 아름다운 자연과 명소를 소개하는 광고 그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 를 시작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광고는 갖가지 꽃들로 장식된 세계적인 정원 부차드가든, 유네스코 10대 절경 중 하나로 에메랄드 빛 물빛이 장관인 레이크루이스, 로키산맥의 보석 제스퍼 국립공원에서 즐기는 오토 캠핑, 캐나다 원주민들이 신의 정원이라 불렀던 천섬(Thousand Islands), 옐로우나이프에서 즐기는 빛의 향연 오로라 등을 소개해 캐나다의 사계절을 아름답게 담아냈다.

▲ 대한항공    

특히 이번그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편은 20~50대 연령의 캐나다 여행 경험자 및 캐나다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일반인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해 캐나다를 생각하면 어떤 매력이 먼저 떠오르는지를 파악하고 이를 광고 소재로 삼았다.

이 결과 캐나다는 20대에게 겨울 스포츠가 매력적인 모험의 나라로, 30대에게는 휴식과 관광을 즐기는 살기 좋은 나라로, 40대~50대에게는 낭만 가득한 아름다운 나라로, 30대 가장은 가족과 함께하는 캠핑 여행을, 엄마는 자녀들의 교육을, 연인들은 평생 간직하고픈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기고 싶은 나라로 대한항공 광고를 통해 새롭게 조명됐다.


이번 새 캐나다 광고는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이 광활한 대자연의 아름다움과 명소들을 간직한 캐나다로 여행하고픈 모습을 표현해 흥미를 더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