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세계 최고 고객 서비스상 수상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전문지 비즈니스트래블러 선정

박소영 | 기사입력 2011/12/09 [11:36]

아시아나 세계 최고 고객 서비스상 수상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전문지 비즈니스트래블러 선정

박소영 | 입력 : 2011/12/09 [11:36]
아시아나항공이 세계적인 여행전문잡지인 美 비즈니스트래블러 (Business Traveler)誌로부터 세계 최고 고객 서비스상(Best Customer Service in the World)을 수상했다. 

세계 최고 고객 서비스상은 작년까지 수상했던세계 최고 승무원상(Best Flight Attendants)과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상(Best In-Flight Service in the World)이 통합된 것으로 아시아나는 금번 상을 수상함으로써 6년 연속세계 최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항공사로 인정받았다.

▲ 기내 셰프서비스

금번 상은 아시아나가 셰프 승무원 및 소믈리에 승무원을 비롯해 기내 매직쇼, 메이크업 이벤트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운영하는 동시에 신개념 비즈니스 클래스인오즈 쿼드라 스마티움(OZ Quadra Smartium) 등 첨단 기내시설을 통한 고품격 서비스를 제공해온 점을 높게 평가받아 수상하게 되었다.

비즈니스 트래블러지는 외부 전문 리서치기관인MRI(Mediamark Research Inc.)에 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의뢰하여, 그 결과를 바탕으로 매년 공정하게 수상자를 선정해 오고 있다. 금번 비즈니스트래블러 시상식은 12월 8일 오후 6시(현지시각), 로스앤젤레스 앤다즈 웨스트 할리우드 호텔에서 거행되었으며, 항공사, 호텔 등 여행관련 전문인사들이 참석하였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