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세계여행 전문가들 선정 2개 부분상 수상

5년 연속 아시아 최고 항공사, 4년 연속 최고 광고 캠페인 상

이민희 | 기사입력 2011/12/09 [15:01]

대한항공 세계여행 전문가들 선정 2개 부분상 수상

5년 연속 아시아 최고 항공사, 4년 연속 최고 광고 캠페인 상

이민희 | 입력 : 2011/12/09 [15:01]
대한항공이 전 세계 여행 전문가들이 선정하는 상을 잇따라 수상하면서 글로벌 항공업계에서 위상을 높이고 있다. 대한항공은 12월 8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재 안다즈 웨스트 헐리우드 호텔에서 비즈니스 트래블러 주최로 열린 2011년 여행 업계 최고상 시상식에서 아시아 최고 항공사, 최고 광고 캠페인 항공사 2개 부문상을 수상했다.

비즈니스 트래블러는 여행업계 및 상용고객들을 대상으로 전 세계 50만부 이상 발행하는 권위 있는 여행 전문잡지로, 매년 독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해 항공·호텔·공항 등 각 분야에서 최고상을 수여한다.

▲ 대한항공 홈페이지

대한항공의 이번 비즈니스 트래블러아시아 최고 항공사상은 지난 2007년 이후 5년 연속, 최고 광고 캠페인 항공사상은 2008년 이후 4년 연속 수상이다. 대한항공이 2개 부문에서 수년간 연속으로 상을 수상한 것은 지속적인 서비스 업그레이드, 편리한 스케줄 제공 등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비롯해, 최근 선보이고 있는 세련된 이미지의 글로벌 광고 등이 높이 평가 받았기 때문이다.

지난 6월부터 하늘위의 호텔 A380 차세대 항공기를 도입해 아시아 지역에서 도쿄, 홍콩에 투입하면서 단거리를 여행하는 고객들에게도 2층 전체 프레스티지 클래스의 편안함, 천상의 휴식 공간 셀레스티얼 바(Celestial Bar)와 기내 면세품 전시공간 등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동시에 선사하는 등 새로운 항공여행 문화를 제시하고 있다.

특히 광고 부문에서는 지난 7월부터 대한민국 국적 항공사로서는 최초로 우리나라를 주제로 한 취항지 광고 우리에게만 있는 나라를 진행해 우리나라만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인들에게 알리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대한항공은 지난 12월 1일 세계적인 여행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가 주관하는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드에서 동북아시아 최고 항공사와 최고 공항 직원 서비스 2개 부문을 석권한 바 있다.

또한 지난 9월에는 중국 유명 여행패션지 보야지 주관으로 열린 보야지 트래블 애뉴얼 어워드 2011 에서 최고 아시아 항공사상을 수상하는 등 항공 분야의 국제적인 상을 잇따라 수상하며 글로벌 항공 업계에서 명성을 드높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