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캐나다 신규 광고 런칭 기념 공동 이벤트

온라인 게임 업체 네오윈게임즈와 공동으로 이벤트를 실시

박미경 | 기사입력 2011/12/21 [16:52]

대한항공 캐나다 신규 광고 런칭 기념 공동 이벤트

온라인 게임 업체 네오윈게임즈와 공동으로 이벤트를 실시

박미경 | 입력 : 2011/12/21 [16:52]
게임으로 항공사도 경영하고 전 세계 원하는 곳으로 떠나자! 대한항공은 캐나다의 숨겨진 매력을 알리는 신규 광고 그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온라인 게임 업체 네오윈게임즈 와 공동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월 21부터 오는 2월 18일까지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한항공 페이스북
과 에어라인월드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게임 참가자가 항공사의 CEO가 되어 항공사 운영에 필요한 항공기 구매, 기내 인테리어 선택, 취항 노선 확장 등 항공사를 경영하며 게임을 진행해 항공사를 키워 나가게 된다.


특히 게임 내에서 대한항공 미션인 서울~토론토 노선을 3회 왕복한 게이머 3명을 추첨해 전 세계 대한항공 취항 노선을 이용할 수 있는 국제선 무료항공권 각 1매씩 제공한다. 이외에도 게이머들이‘레벨 25’에 도달하게 되면 대한항공 A380 차세대 항공기 아이템을 얻을 수 있어 재미를 더하게 된다.

에어라인월드는 항공사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유저 본인이 항공사를 직접 경영하며 전 세계로 항공 노선을 확장해 가는 페이스북 게임이다. 대한항공은 캐나다 토론토와 벤쿠버로 261석 규모의 B777-200ER 차세대 항공기를 각각 주 5회, 주 7회 운항하고 있으며, 지난 12월 9일부터 새로운 광고 그때, 캐나다가 나를 불렀다를 시작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한항공은 캐나다편 광고에 맞춰 캐나다의 숨겨진 매력을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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