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퀸즈랜드주 허니문 프로모션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함께

박소영 | 기사입력 2011/12/26 [12:33]

캐세이패시픽항공 퀸즈랜드주 허니문 프로모션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함께

박소영 | 입력 : 2011/12/26 [12:33]
캐세이패시픽항공은 지난 15일부터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과 함께 퀸즈랜드주 허니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허니문을 떠나는 커플들은 캐세이패시픽항공의 프리미엄 비즈니스석을 이용하고, 골드코스트에 위치한 최고급 베르사체 호텔에서 럭셔리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퀸즈랜드주는 아열대성 기후로 일년 내내 날씨가 온화하고 태양의 땅이라 불리는 골드코스트가 있어 전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허니문 여행지다. 특히 골드코스트에 있는 팔라조 베르사체 호텔은 로비에서부터 객실 내 소품까지 모두 베르사체에서 만든 곳으로, 럭셔리 허니문의 대표 호텔로 잘 알려져있다. 자세한 호주 퀸즈랜드주 여행 정보는 호주 퀸즈랜드주 관광청 홈페이지
www.queensland.or.kr 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케세이퍼시픽항공     

이번 허니문 패키지에는 서울에서 출발하고 홍콩을 경유하는 브리즈번 또는 케언즈 왕복항공권 (왕복 중 편도는 비즈니스석 이용), 골드코스트 팔라조 베르사체 호텔 숙박, 비즈니스석 이용 구간에 한하여 비즈니스석 전용 체크-인 카운터 및 라운지 이용, 125% 마일리지 적립, 무료 수화물 10kg추가 혜택이 포함됐다. 내년 3월 1일부터 6월 30일 사이에 출발하는 조건으로 출발 날짜도 여유있게 선택할 수 있다.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호주 퀸즈랜드주는 연중 따뜻한 날씨와 금빛으로 빛나는 골드코스트를 만끽할 수 있어 로맨틱한 허니문을 보내고 싶어하는 커플들에게 꿈의 허니문 여행지로 불리는 곳이라며 이번 패키지로 퀸즈랜드의 아름다운 자연, 베르사체 호텔에서의 편안함과 캐세이패시픽항공의 프리미엄 비즈니스석을 이용하여 고품격 허니문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