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대성_손연재, 대한항공 후원 받는다

문대성 IOC 선수위원과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 선수후원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1/05 [13:55]

문대성_손연재, 대한항공 후원 받는다

문대성 IOC 선수위원과 리듬체조 요정 손연재 선수후원

박소영 | 입력 : 2012/01/05 [13:55]
대한항공은 1월 5일 오전 서울 강서구 공항동 본사에서 지창훈 총괄사장을비롯해 문대성 IOC선수위원, 손연재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엑설런스 프로그램(Excellence Program) 후원 협약식을 가졌다. 대한항공은 스포츠, 문화예술, 사회봉사, 학술 등 각 분야에서 탁월한 능력을 발휘해 국민들의 자긍심과 국가 인지도를 높인 인사들을엑설런스 프로그램심사 기준에 따라 선정해 후원하고 있다. 

▲ 지창훈총괄사장, 문대성IOC선수위원, 손연재선수 _ 대한항공     

엑설런스 프로그램은 해외무대에서 최상의 기량으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돕는 사회공헌 활동의 의미가 담겨 있다. 문대성 IOC선수위원이 올해엑설런스 프로그램후원을 받게 된 것은 지난 2004년 아테네올림픽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출신이면서 우리나라 최초 IOC 선수위원으로 활동하면서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유치 기여 등 스포츠 외교로 우리나라를 전 세계에 널리 알려왔으며, 향후에도 활발한 대외활동이 기대되기 때문이다.

아울러 손연재 선수는 지난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우리나라 아시안게임 최초 리듬체조 개인전 동메달 획득 후 2010년 시니어무대 데뷔, 2012년 런던올림픽 출전권 획득 등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며 앞으로 큰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이번 후원 협약에 따라 문대성 IOC선수위원과 손연재 선수는 오는 12월 31일까지 1년 동안 국제행사 참가 시 대한항공이 취항하는 전 노선에서 프레스티지석을 무제한으로 지원 받는다. 또한 가족과 코칭 스탭도 프레스티지석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대한항공은 지난 2006년 이승엽 선수에게 항공권 지원을 내용으로 하는엑설런스 프로그램을 처음 시작한 이후 프로골퍼 신지애 및 나상욱 선수를 지원한 바 있으며, 현재 김연아 선수, 박태환 선수 등이 엑설런스 프로그램의 후원을 받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