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세이패시픽항공,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

미국 주요 4개 도시 항공권 판매

박소영 | 기사입력 2012/01/09 [15:22]

캐세이패시픽항공,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프로모션

미국 주요 4개 도시 항공권 판매

박소영 | 입력 : 2012/01/09 [15:22]
캐세이패시픽항공은 1월 겟어웨이 서프라이즈(Getaway Surprise) 프로모션을 통해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나흘간 미국 주요 4개 도시 항공권을 판매한다. 이 기간에 항공권을 구매한 승객들은 올 봄 편안한 미국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번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미국 항공권은 일반석 왕복 항공권에 적용되며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뉴욕, 시카고 이다. 2012년 2월 13일에서 5월 31일 사이에 출발 가능하며 최대 체류 기간 3개월, 여행 기간 내 횟수 제한 없이 무료로 날짜 변경 가능, 항공권 조건에 따라 마일리지 적립 가능시 오사카, 베이징 또는 상하이 왕복 항공권에 해당하는 15,000마일 적립, 홍콩 스탑오버 1회 무료로 홍콩 여행까지 함께 즐길 수 있다.

겟어웨이 서프라이즈 항공권은 16일 오전 10시부터 19일 오전 10시 사이에 홈페이지
에 노출되는 배너를 통해서만 구매할 수 있다.

캐세이패시픽항공 장준모 영업마케팅 이사는 이번 겟어웨이 서프라이즈는 미국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미국 주요 4개 도시 항공권을 선보이게 됐다며, 미술관, 이색 명소, 다양한 축제 등 매력적인 볼거리로 가득한 미국에서 즐거운 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세이패시픽항공을 이용하여 샌프란시스코에서 출발하는 고객들은 샌프란시스코 국제 공항 4층에 새로 오픈한 라운지에서 더욱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 라운지는 캐세이패시픽항공 또는 원월드 제휴 항공사 일등석/비즈니스석 승객, 마르코폴로 클럽 실버 멤버 이상 고객 원월드 사파이어 클럽 이상, 카고 클랜 엘리트 멤버의 경우 비행 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따뜻한 느낌의 대나무와 이탈리아 최고급 대리석이 어우러진 인테리어, 즉석에서 준비되는 국수들을 맛볼수 있는 누들바, 샤워 부스와 워크 스테이션(Work Station) 등을 갖춰 럭셔리함과 실용성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영국 스카이트랙스 선정 5성 항공사 중 하나인 캐세이패시픽항공은 홈페이지
를 통해 연중 다양한 온라인 특가와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온라인 체크-인 및 나의 예약관리 등 편리한 여행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항공사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국내여행
급류 타고 동강 탐험을 떠나는 평창 어름치마을
1/3
광고
광고
광고
광고